CFB 예측 2024 No. 9 Penn State, Arm of Allar 탑승
CFB 예측 2024 No. 9 Penn State, Arm of Allar 탑승
Blog Article
펜 스테이트는 지난 몇 년 동안 빅 텐의 헤비급 팀인 미시간과 오하이오 주립대와 같은 디비전에 갇혀 빅 텐에서 세 번째로 좋은 팀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었습니다. 이전의 Pac-12 팀 네 팀이 추가되면서 빅 텐은 2부 리그 형식을 없애고, 올해는 니타니 라이온스가 빅 텐 챔피언십 경기에 복귀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시즌을 앞두고 빅 텐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은 펜 스테이트보다 오하이오 주립대와 오리건주에서만 더 낮습니다.
펜실베니아 주립대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확률이 -145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CFP가 4개 팀에서 12개 팀으로 확대되는 가장 큰 승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은 +2000으로 공동 8위입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는 정규 시즌 동안 10.5승 이상을 거둘 확률도 +130입니다. 10승 시즌이면 니타니 라이온스가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학 풋볼 베팅 라인에는 오하이오 주립대를 상대로만 니타니 라이온스가 약체로 남아 있습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빅 텐 프리시즌 투표에서 오하이오 주립대와 오리건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는 AP 통신의 프리시즌 투표에서 8위, 아메리칸 풋볼 코치 협회의 프리시즌 순위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BetUS 상위 25개 카운트다운에서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타 파워의 공격 복귀
펜실베니아 주립대는 2024년 NFL 드래프트에서 전체 11순위로 지명된 공격 태클 올루 파샤누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니타니 라이온스는 빅 텐과 국내에서 가장 재능 있는 패싱 선수 중 한 명인 쿼터백 드류 알라르를 다시 맞이합니다. 그는 항상 다른 최고의 대학 쿼터백들만큼 방송할 기회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는 하이즈먼 트로피 배당률에서 +3500으로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는 패싱 야드에서 빅 텐을 이끌 확률이 +1200으로 여섯 번째로 짧습니다. 2025년 NFL 드래프트에서 선발된 첫 쿼터백이 될 확률은 동일하며, 이는 그가 뛰고 있는 시스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의 공격이 알라르를 중심으로 전개될까요, 아니면 스타 러닝백 케이트론 앨런과 니콜라스 싱글턴의 복귀로 알라르가 큰 합격자를 낼 기회가 제한될까요?
패스 포수 그룹은 뉴욕 자이언츠의 주전 리시버 키안드레 램버트-스미스와 타이트 엔드 테오 존슨의 이적으로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전 오하이오 주립대 리시버 줄리안 플레밍은 2024년 펜 스테이트의 인기 타깃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이트 엔드 타일러 워렌은 엄청난 한 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공격 라인에서 세 명의 선발 투수를 잃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는 단 6번의 이적만 허용했습니다. 조지아의 코너백 A.J. 해리스, 오하이오 주립대의 리시버 줄리안 플레밍, 위스콘신의 공격 태클 놀란 루치가 영입 선수 명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세이프티 킹 맥, 리시버 키안드레 램버트-스미스, 단테 세파스, 코너백 잘렌 킴버가 다른 곳으로 이적하는 선수들 중 한 명입니다.
타이트엔드 루크 레이놀즈와 공격 라인맨 쿠퍼 커즌스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의 고등학교 신입생 100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주요 태클러 케빈 윈스턴, 라인배커 고베 킹, 수비 엔드 압둘 카터, 다니 데니스-카터도 지난 시즌 빅텐에서 두 번째로 적은 경기당 야드와 경기당 야드를 허용한 수비에서 상위 5명의 태클러 중 4명을 다시 영입한 펜 스테이트로 돌아왔습니다.
펜실베니아 주 2024 베팅 전망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는 최근 11경기 중 10경기를 오하이오 주립대에 패했으며, 미시간과의 마지막 10경기에서는 3승 7패를 기록 중입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지난 세 시즌 동안 미시간 주립대와 오하이오 주립대에 모두 패했지만 나머지 정규 시즌 경기에서는 28승 2패를 기록했습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이번 시즌 미시간이나 2위 빅텐 우승 후보인 오리건과 경기하지 않습니다. 오하이오 주립대 경기는 홈 경기이기 때문에 니타니 라이온스가 이번 시즌 빅텐에서 소란을 피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순위가 높은 상대와의 첫 경기는 10월 12일 USC와의 경기이며, 오하이오 주립대와의 경기는 전국 여론조사에서 상위 25위 안에 드는 팀과 다른 유일한 경기입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는 지난 세 시즌 동안 우승 후보로 27승 3패, 약체로 1승 8패를 기록했습니다. 이 경기가 계속된다면 니타니 라이온스는 빅 텐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2023년 11경기 중 9경기에서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2021시즌이 시작된 이후 대학 풋볼 스프레드에서 니타니 라이온스가 우승 후보로 선정될 때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만큼 자주 출전한 빅 텐 팀은 없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립대는 웨스트버지니아와의 시즌을 두 시즌 연속으로 시작합니다. 니타니 라이온스는 2023년 경기에서 38-15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현재 니타니 라이온스가 두 자릿수 로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모건타운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