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B 예측 2024 오리건 주 톱 25 카운트다운 2위
CFB 예측 2024 오리건 주 톱 25 카운트다운 2위
Blog Article
오리건주는 지난 네 번의 대학 풋볼 시즌 동안 최소 10승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에 덕스가 단 7경기만 치른 유일한 예외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리건주는 2014년에 마지막으로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CFP 필드가 4개 팀에서 12개 팀으로 확대됨에 따라 오리건주는 올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학 풋볼의 배당률은 덕스가 최고의 내셔널 타이틀 경쟁자 중 하나입니다.
오레곤은 이적 포털을 통해 생산적인 쿼터백 보 닉스를 영입했습니다. 이제 닉스가 NFL에 합류하게 되면서 전 UCF 및 오클라호마 스타 딜런 가브리엘도 같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는 하이즈먼 트로피 배당률의 선두주자입니다.
오리건주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 BetUS 스포츠북 배당률에 의해 -325로 책정되었습니다. 덕스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이 +650으로 세 번째로 짧습니다.
덕스는 정규 시즌 동안 ½에서 10승 이상을 거둘 확률이 -120입니다. 오리건주는 정규 시즌 동안 모든 경기에서 선호되어야 하며, 빅 텐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이 가장 짧은 유일한 팀인 오하이오 주립대와의 경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리건주는 AP 통신 및 미식축구 코치 협회 프리시즌 랭킹에서 세 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BetUS 톱 25 카운트다운에서는 덕스가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선두 러셔 버키 어빙과 잘 꾸며진 센터 잭슨 파워스-존슨은 사라졌지만, 러닝백과 공격 라인에서 핵심 복귀 선수들이 있습니다.
주요 태클러 에반 윌리엄스와 스ack 리더 브랜든 도를러스가 떠난 핵심 수비수 중 한 명입니다. 제프리 바사, 조던 버치, 테이럼 투이오티가 수비 복귀자 명단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투이오티는 지난 시즌 10개 이상의 태클을 기록한 5명의 신입생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수비에 복귀하는 재능이 풍부합니다.
247sports.com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오리건주는 앨라배마주에서 상위 5개 반의 신입생 편입생과 신입생을 배출하는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가입했습니다.
가브리엘과 스튜어트와 함께 UCLA 쿼터백 단테 무어, 워싱턴 코너백 자바르 무하마드, 휴스턴 수비 라인맨 자마리 콜드웰, 미시간 주립대 수비 라인맨 데릭 하몬, UTSA 코너백 캄 알렉산더가 영입 이적 명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오리건주의 리크루팅 클래스는 러싱이라는 엣지 러셔가 강조하고 있으며, 이를 능가하기는 어렵습니다. 엘리야 러싱, 수비 라인맨 아이딘 브렐랜드, 코너백 이피 오비데구, 리시버 제레미아 맥클렐런, 수비 라인맨 제리코 존슨, 공격 태클 제이콴 맥로이가 모두 상위 100명의 리크루팅을 기록했습니다.
안전놀이터